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쇼핑몰 상세페이지 카드형식 이미지 + 마우스 오버 이미지 - 1번
    뽀샵들 2010. 9. 5. 13:50


    에.. 뭐 이런거죠. 오픈 마켓에 보면 이런거 자주  쓰더라구요.
    저런게 쭉~~~ 몇개가 있고 클릭하면 그 상품으로 이동하게 하는 그런 용도 ?
    아님 그냥 뭐 알아서 용도를 만드셔서 쓰심 됩니다 ㅋㅋㅋㅋ

    마우스 올렸을때 이미지도 함께 포함합니다...만 잊으셨을까봐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,
    전 프로그래머 임.   디자이너가 아니어욬ㅋㅋㅋ -_-

    그냥 요즘 일이 잘 안되서 허접하지만 혹시 쓰시라고 만들어 올립니다 ㅋ
    근데 올리고 보니 사이즈가 좀 작은듯 -_-;

    마우스 롤오버때 쓸 이미지는 이렇게~ 아오... 프로그램은 안풀리고..

    사이트 만들다 보니 그냥 사이트 만드는게 참 재밌네요 -_-; 슥슥 바로바로 눈에 보이고 ㅋㅋ
    이것저것 머리아프게 계산도 안해도 되고 ;



     

    태권브이랑 케로로는 안드리구요 ㅋㅋ
    포토샵 파일에 보시면 대충은 알수있게 해놓긴 했는데...

    사진은 "요아래 넣으세요" 라고 되있는 레이어 밑에 해당 자리 사진을 놓고
    "요 아래 넣으세요" 라는 레이어 왼편 축소그림을 컨트롤 + 클릭 해서 선택한담에
    넣은 사진 레이어를 선택하고 del 하셔야 합니다. (선택영역 삭제)

    3번 반복.

    맨 위에 오버레이 이미지 눈깔 없에고 저장한번,
    눈깔 나오게 해서 저장 한번. ...알아서 이쁘게 수정해서 써주세요 ㅋ ㅡ ㅡ;




    포토샵 파일을 안 올렸네요 ; 정작 중요한걸 깜박했네요 요기 던져놓고 갑니다~ ^^
    위에 태권v 랑 케로로들은 사진은 빠져있고,
    "요 아래 넣으세요" 레이어3개 아래에 필요한 사진 넣고 "요 아래넣으세요" 레이어대로 자르시면 위 사이즈대로 나옵니다~



    '뽀샵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네임택  (0) 2010.09.07
    오픈마켓용 목록 이미지 - 촌티팍팍 2  (0) 2010.09.05
    오픈마켓용 목록 시리즈 1 - 촌티팍팍  (0) 2010.09.05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