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openGL- 사각형 그리기
    프로그래밍/윈도우즈 2011. 10. 8. 22:54



    설명 고론거 읎습니다. 워낙에 좋은 강좌들이 많이 있고 책도 많이 있습니다
    소스만 공개하며, 오픈GL관련 질문은 전문가에게 해주시길 바래요. 

    최소한 전 이쪽 그래픽처리분야의 잉여로운 사람이랍니다.

     비줠 스튜디오 2010 + GLUT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코드입니다. 
    그나마도 사각형을 그리는 부분은 요러코럼 생겨먹었습니다.

    저놈이 좀 움직여주면 예전 플레이스테이션 로고정도는 어떻게 해볼만 할것도 같은데...




    #include <windows.h>
    #include <gl/glut.h>

    void DoDisplay();

    int APIENTRY WinMain(HINSTANCE hInstance,HINSTANCE hPrevInstance
    ,LPSTR lpszCmdParam,int nCmdShow)
    {
    glutCreateWindow("OpenGL");
    glutDisplayFunc(DoDisplay);
    glutMainLoop();
    return 0;
    }

    void DoDisplay()
    {
    glClear(GL_COLOR_BUFFER_BIT);
    glColor3ub(0,255,0);
    glBegin(GL_POLYGON);
    glVertex3f(-0.5,-0.5,1.0);
    glColor3ub(80,10,130);
    glVertex3f(0.5,-0.5,1.0);
    glColor3ub(80,10,30);
    glVertex3f(0.5,0.5,0.0);
    glColor3ub(120,21,25);
    glVertex3f(-0.5,0.5,0.0);
    glEnd();
    glFlush();



    '프로그래밍 > 윈도우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Log 생성기  (0) 2011.09.19
    부팅이 너무 느리면 우선 확인해보세요  (0) 2010.08.06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