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openGL- 사각형 그리기프로그래밍/윈도우즈 2011. 10. 8. 22:54
설명 고론거 읎습니다. 워낙에 좋은 강좌들이 많이 있고 책도 많이 있습니다
소스만 공개하며, 오픈GL관련 질문은 전문가에게 해주시길 바래요.
최소한 전 이쪽 그래픽처리분야의 잉여로운 사람이랍니다.
비줠 스튜디오 2010 + GLUT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코드입니다.
그나마도 사각형을 그리는 부분은 요러코럼 생겨먹었습니다.
저놈이 좀 움직여주면 예전 플레이스테이션 로고정도는 어떻게 해볼만 할것도 같은데...
#include <windows.h>#include <gl/glut.h>
void DoDisplay();
int APIENTRY WinMain(HINSTANCE hInstance,HINSTANCE hPrevInstance,LPSTR lpszCmdParam,int nCmdShow){glutCreateWindow("OpenGL");glutDisplayFunc(DoDisplay);glutMainLoop();return 0;}
void DoDisplay(){glClear(GL_COLOR_BUFFER_BIT);glColor3ub(0,255,0);glBegin(GL_POLYGON);glVertex3f(-0.5,-0.5,1.0);glColor3ub(80,10,130);glVertex3f(0.5,-0.5,1.0);glColor3ub(80,10,30);glVertex3f(0.5,0.5,0.0);glColor3ub(120,21,25);glVertex3f(-0.5,0.5,0.0);glEnd();glFlush();}
'프로그래밍 > 윈도우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og 생성기 (0) 2011.09.19 부팅이 너무 느리면 우선 확인해보세요 (0) 2010.08.06 댓글